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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도우 개발 기계를 사용하여 아이폰용으로 개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sourcejob 2023. 4. 29. 0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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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도우 개발 기계를 사용하여 아이폰용으로 개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윈도우 기계에서 아이폰 SDK를 수정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윈도우용 아이폰 SDK 버전에 대한 계획이 있습니까?

Windows에서 실행되는 VMWare 서버에서 Mac VM 이미지를 실행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이 방법이 얼마나 합법적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Windows 기계에서 개발하는 것은 확실히 가능합니다. 사실, 제 첫 번째 애플리케이션은 그 당시 제가 가지고 있던 오래된 Dell Precision에서만 개발되었습니다. :)

세 가지 경로가 있습니다.

  1. 두 번째 파티션/디스크 및 듀얼 부팅에 OSx86(iATKOS/Kalyway라고도 함)을 설치합니다.
  2. VMWare에서 Mac OS X Server를 실행합니다(Mac OS X 10.7(Lion)). 아래 업데이트를 참조하십시오.
  3. MacOS 장치 없이 구축할 수 있는 Mac-in-Cloud 서비스를 사용하는 Delli XE4와 같이 Windows에서 개발할 수 있는 프레임워크 및/또는 도구 세트를 사용합니다.이것은 상용 도구 세트이지만 구성 요소 및 lib 지원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다른 명예로운 언급은 Flutter, Xamarin 및 유사한 것입니다. 최종 빌드를 위해 실제 MacOS 장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교차 플랫폼이므로 그때까지 Android에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경로는 일반 PC에 설치할 수 있는 Leopard 이미지를 수정(또는 사전 수정)해야 합니다.PC의 하드웨어가 Mac 하드웨어의 하드웨어와 얼마나 밀접하게 일치하는지에 따라 성공/노력 비율이 달라지지만, 예를 들어 Intel 마더보드에서 NVidia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여 Core 2 Duo를 실행하고 있는 경우에는 이 방법이 생각만큼 어렵지 않습니다.SSE3가 없는 AMD 머신이나 다른 것을 실행하는 경우 조금 더 관여하게 됩니다.

Leopard 버전을 구입한 경우(또는 이미 소유한 경우) Leopard EULA에 "Apple Label" 컴퓨터에서만 실행할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으므로 회색 영역입니다.많은 사람들이 지적하듯이, 만약 당신이 당신의 PC에 애플 스티커를 붙이면 당신은 아마 가려질 것입니다.

두 번째 옵션은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워크스테이션 버전 Leopard에 대한 EULA는 워크스테이션 버전을 에뮬레이션으로 실행할 수 없도록 하기 때문에 VMware에서는 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그러나 Leopard 서버는 에뮬레이션으로 실행할 수 있으며 데스크톱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Leopard 서버와 VMWare는 비용이 많이 듭니다.

1) 옵션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인저리맥에서 시작하여 OSx86 섹션을 읽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투자할 시간이 당신이 절약할 돈의 가치가 있는지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제가 이런 종류의 물건을 만지작거리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앱스토어가 출시되기 몇 달 전에 아이폰 베타 초기에 시작했습니다.

또는 이베이에서 저사양 맥 미니를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SDK를 실행하는 데 많은 마력이 필요하지 않으며 개발을 중단하거나 더 나은 Mac을 구입하기로 결정하면 언제든지 나중에 SDK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OS X 10.6 이하 버전의 Mac OS X 클라이언트 가상 시스템은 생성할 수 없습니다.Apple은 이러한 클라이언트 OS의 가상화를 허용하지 않습니다.Mac OS X 10.7(Lion) 이후, Apple은 가상화와 관련된 라이센스 계약을 변경했습니다.출처: VMware 기술 자료

사마린은 확실한 선택입니다.Microsoft에서 구입하여 Visual Studio에 직접 내장되어 있습니다.C#로 코드를 작성합니다.Windows에서 App Store에 제출하거나 iOS 기기를 컴파일, 빌드 및 배포하는 것을 제외한 모든 업데이트 및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경우 Unity 3D가 좋은 옵션입니다.에디터는 개발 및 배포를 위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연간 매출이 10만 달러 미만인 경우).Unity는 iOS, Android 및 기타 대부분의 플랫폼을 지원합니다.기본적으로 유니티는 iOS용으로 빌드할 때 실제로 Xcode 프로젝트를 뱉지만 배포를 위해 Mac을 사용할 필요를 피하기 위해 유니티의 "클라우드 빌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 옵션:

PhoneGap(html/javascript)도 작동합니다.게임에는 그다지 적합하지 않지만 일반 GUI 애플리케이션에는 적합합니다.

Flooth(dart)는 구글의 무료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앱 개발 프레임워크입니다.다트로 암호를 쓰시오.

리액트 네이티브(javascript)는 페이스북이 만든 또 다른 인기 있는 크로스 플랫폼 프레임워크입니다.

참고: 이러한 모든 옵션의 경우 개발의 전부 또는 대부분을 Windows에서 수행할 수 있지만 App Store에 제출하기 위한 바이너리를 구축하려면 MacOS 장치가 필요합니다.한 가지 방법은 저렴한 MAC Mini로 최종 빌드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탈옥한 아이폰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사이디아를 통해 아이폰에 아이폰-gcc 툴체인을 설치할 수 있고, 그렇게 하면 당신은 아이폰의 앱들을 컴파일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방식으로 개발된 앱은 여전히 앱 스토어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발데스 씨가 그곳이 회색 지역이라고 말했지만, 탈옥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고 위험도 거의 없습니다.예, 보증은 무효화되지만 복원만 수행하면 그들은 절대 알지 못합니다.

대부분의 "Mac이 없는 iOS 개발을 위한 소위 윈도우 솔루션"은 마지막에 Mac에 서명하고 앱 스토어로 보내기만 하면 됩니다.제가 몇 개 확인해봤는데 전부는 아닙니다. (누가 시간이 있습니까?)

마지막에는 "객체-C 없이 iOS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매우 특별하고 쉬운 방법"을 배우는 것은 너무 어려운 일입니다. 그들은 많은 버그가 많습니다.정말로 그들이 설정하고 있는 목표는 제가 보기에 달성할 수 없습니다.

또한 많은 시간 동안 그들은 단순히 다른 언어로 목적-C에 해당하는 문장을 사용하게 합니다.그들은 약간 비슷해 보이지만 obj-c 위에서 배워야 하는 미묘한 차이가 항상 있습니다.이것은 또한 훨씬 더 말이 안 됩니다. 왜냐하면 지금은 덜 배우는 대신에 더 많이 배워야 하기 때문입니다.그래서 이득은 어디에 있습니까?또한 그것들은 개발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듭니다.

대부분은 디버깅 기능이 전혀 없습니다.

제 솔직한 의견으로는, 만약 당신이 하드코어 iOS 개발자라면, 확실히 최고의 맥을 사서 목표-c를 배우세요.비용도 많이 들고 시간도 걸리지만, 당신의 길이라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가끔 사용하는 경우에는 XCodeClub.com 과 같은 원격 Mac 서비스를 대여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SDK는 OS X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Mac을 사용해야 합니다.Mac을 구입하지 않으려면 Windows 박스의 가상 시스템에서 OS X를 실행하거나 PC에 OS X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제 경험상 가상 머신 솔루션은 (2G RAM이 장착된 core2 duo 노트북에서) 매우 느립니다.만약 당신이 그것을 해보고 싶다면 급류를 찾아보세요.그것은 아마 가치가 없을 것입니다.

다른 옵션은 일반적으로 Hackintosh라고 하는 OS X를 PC에 설치하는 것입니다.해킨토시는 꽤 잘 작동합니다. 제 친구는 그의 델 쿼드코어 해킨토시가 실제로 애플 하드웨어보다 훨씬 빨랐기 때문에 막 그의 맥을 팔았습니다.

물론 이 두 가지 옵션 모두 일부 라이센스 체계에 위배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위험 부담 없이 진행하십시오.

WinChai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페이지 인용:

Windows XP/Vista 컴퓨터에서 iPhone 툴체인을 구축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그러면 UIKit Headers(winChain에 포함)를 사용하여 작성한 Objective-C 소스 코드를 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으로 컴파일할 수 있습니다.

Mac을 소유할 필요도 없고 Objective-C를 배울 필요도 없습니다.다른 환경에서 개발하고 나중에 목표-C로 컴파일할 수 있습니다.

osx 10.6(눈표범)을 실행하여 iphone 및 ipad용으로 개발

개발자 중 한 명이 작성한 이 기사에서는 iBoot를 사용하여 Windows에 OS X Snow Leopard를 설치한 다음 VMware를 설치하고(설명서 포함) iPhone 개발 환경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매우 포괄적인 설명을 제공합니다.그리고 즙이 많은 것들.정말 도움이 됩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폰갭을 사용하여 여러 스마트폰 플랫폼에서 동시에 개발할 수 있습니다.

Tersus(자유, 오픈 소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을 개발할 수 .Objective-C, C++Visual Studio C:

iOS 빌드 환경에서 확인하십시오.

Visual Studio(2008, 2010, Express) 내에서 직접 iPhone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꽤 깔끔하고, 심지어는 지어지기도 합니다.IPA성공적으로 컴파일한 후 앱에 대한 파일입니다.코드는 탈옥된 장치에서 그대로 작동하며, 나머지 지구에서는 앱스토어에 대한 최종 컴파일 및 제출이 Mac에서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그래도 잘 알려진 IDE를 사용하여 개발할 수 있습니다.

물론 메모장이나 다른 프로그램에 오브젝티브-C 코드를 작성한 다음 Mac으로 이동하여 컴파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심각한 것은 앱스토어에 넣을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느냐 아니면 감옥에 갇힌 아이폰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하려면 인텔 맥이 필요한 애플 아이폰 SDK가 유일한 실용적인 방법인 것 같습니다.하지만, 탈옥한 아이폰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하기 위한 비공식적인 툴체인이 있습니다.리눅스 및 윈도우즈(Cygwin 사용)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Try macincloud.com 이것은 당신이 맥을 빌리고 RDP 리모콘을 통해 그것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줍니다.그런 다음 PC를 사용하여 Mac에 액세스한 다음 앱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곧 곧사할수있다니를 할 수 입니다.Adobe Flash CS 5의 .iPhoneWindows:

flashcs 5

아이폰용 플래시cs5 앱

야호! 이제 최신 사마린으로 더 쉽게 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빌드 및 배포 기능을 제공하는 네트워크 연결 Mac을 사용하는 iOS.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비주얼 스튜디오를 위한 xamarinios 소개

합법적으로 사용하려면 클라우드 기반 Mac 솔루션 또는 교차 플랫폼 개발 도구의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법적인 것에 관심이 없다면 해킨토시 접근법이나 가상 머신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제대로 된 PC를 가지고 있다면 가상 시스템을 실행하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일 것입니다.어떤 하드웨어가 Hackintosh에서 드라이버 문제를 일으킬지는 알 수 없습니다.

저는 이 모든 접근법들을 시도해봤는데 그것들은 모두 장단점이 있지만 두 번째 그룹에 대해서는 좀 죄책감이 듭니다.저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앱을 개발하고 다른 사람에게 바가지를 씌우고 싶지 않습니다.

소규모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경우 클라우드 기반 Mac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짧은 시간 동안 대여하고 프로젝트를 개발한 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새로운 것을 배우려고 애쓰지 마세요.

그러나 프로젝트가 점점 커지고 있다면 크로스 플랫폼 프레임워크가 유일한 대안인 것 같습니다.중요한 것은 현명하게 선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하이브리드 프레임워크는 매우 많지만 이들이 하는 일은 한 문장으로 "앱 래퍼에 웹 페이지 표시"로 요약할 수 있으며 하이브리드 프레임워크에 대한 개발자의 부정적인 경험도 네이티브 프레임워크에 영향을 미칩니다.

저는 이 중 세 가지(티타늄, Smartface 및 Xamarin)를 시도해 보았는데, 모두 "실제 네이티브 출력"을 생산한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제 생각에는 그들의 주장이 맞는 것 같습니다.직접 테스트해 보고 확인해야 합니다. 현지의 느낌을 표현하기란 쉽지 않습니다.이전 코멘트에서, 이 플랫폼들을 배우는 데는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지만, 일단 그것들을 알게 되면, 당신은 공통 코드 기반으로 iOS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도 개발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물론 클라우드 맥보다 훨씬 저렴합니다.그들 중 일부는 심지어 무료입니다.스토어 제출을 위해서만 Mac이 필요합니다.

자바스크립트를 아는 사람은 티타늄과 스마트페이스를, C#을 아는 사람은 사마린을 사용해보세요.장치 시뮬레이터의 경우 Titanium은 Mac에 의존하지만 Smartface는 Windows 개발을 위한 시뮬레이터 앱이 있으며 예상보다 잘 작동합니다.반면에 Xamarin은 네트워크에 Mac이 필요합니다.

iPhone 앱을 만들고 싶지만 Mac이 없다면 http://www.pmbaty.com/iosbuildenv/ 을 사용해 보십시오.

XCode와 같은 기본 iOS 앱을 쉽게 개발할 수 있으며 아이폰, iPod 또는 iPad에서 배포할 수 있습니다(탈옥 여부와 상관없이).

좋아하는 IDE를 사용하여 XCode에서처럼 Objective-C, C++, C 또는 ARM 어셈블리로 코딩합니다.ARC 및 블록이 지원됩니다.

Visual Studio 내에서 직접 iPhone 앱 컴파일

Windows의 모든 버전(XP, 7, 8), FreeBSD 및 Linux에서 작동합니다.

이제 iOS8을 지원합니다.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개요

다양한 소스 언어로 작성된 프로그램을 다양한 대상 언어로 교차 컴파일할 수 있도록 시도하는 프로젝트입니다.초기 테스트 사례 중 하나는 자바로 프로그램을 작성하여 아이폰에서 실행하는 것이었습니다.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보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저는 그것을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그 프로젝트는 꽤 베타 버전인 것 같고, 그들의 소스포지 사이트에는 많은 활동이 없습니다.

Intel XDK를 사용하면 Mac 없이 iOS용 앱을 개발하고 게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크로스 플랫폼 wxWidgets 옵션에 대해 아무도 언급하지 않았다는 것이 흥미롭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최적의 해결책이 아닙니다.

IMHO, 가장 현명한 방법은 애플이 승인한 프레임워크에 투자하는 것입니다.그런 식으로, 만약 여러분 자신이 어떤 생각할 수 없는 문제에 갇혀 있는 것을 발견한다면, 여러분은 상담해야 할 훨씬 더 큰 개발자 커뮤니티를 갖게 될 것입니다.

윈도우 PC에서 아이폰 앱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복잡한 앱으로 해봤습니다.그리고 완벽하게 작동합니다.당신은 맥이나 아이폰을 보지 않고도 아이폰 앱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Sencha, JQTouch 또는 mobi1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Windows에서 HTML(또는 더 나은: HTML5) 앱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그들은 모두 잠시 동안 자유롭곤 했습니다.

그런 다음 open을 사용합니다.응용프로그램에 서명하는 SSL입니다.그리고 Adobe PhoneGAP Build 서비스를 통해 IPhone App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에 설치하려면 아이폰 개발자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그러나 PC에서 수행되는 모든 작업을 컴파일, 빌드 또는 테스트하기 위해 Mac이나 iphone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제가 해봤는데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하지만 안드로이드 타입의 응답성으로 - 네이티브 IPhone 앱만큼 빠르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또한 잠자리라고 불리는 C와 C++를 실행하는 바빌로니아 시대 (기원전 300년경)의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앱에 제한된 대화형 화면이 하나 또는 두 개 있고 계산이 많다면 그렇게 하십시오.에뮬레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당신은 버튼 하나만 누르면 아이폰으로 컴파일됩니다.(확실하지는 않지만, 어떤 경우든 개발자 라이센스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마린이 있습니다.네이티브 코드에 대한 특별 호출을 통해 C#로 개발합니다.당신은 환경을 배워야 할 것입니다.

Oracle VirtualBox를 사용하면 가상 시스템에 Mac OS X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당신이 그것에 익숙하다면, 당신은 그냥 Xco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는 Mac을 Windows에 "듀얼 부팅"한 다음 Windows(또는 Linux) 내에 VirtualBox를 설치하는 경우에 합법적입니다.

다른 가능성은 Appelerator Titanium(HTML, CSS 및 JavaScript) 또는 MonoTouch(.NET)와 같은 교차 컴파일러입니다.

Windows에서 Sentenza를 사용하여 iPhone용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성공적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그것은 해결책이 아니라 좋은 대안입니다!

다른 두 가지 옵션

  1. Titanium Developer - 무료 커뮤니티 에디션 - HTML/JavaScript로 작성 - Xcode로 컴파일(Mac 또는 VM 필요)

  2. OpenPlus ELIPS Studio - Flex에서 쓰기, Xcode에서 컴파일(Mac 또는 VM 필요) - 그러나 이제 막 제품에 대한 비용을 청구하기 시작했습니다.

Windows에서 바이너리로 컴파일할 수 있는 '툴체인' 옵션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zip 파일을 업로드하고 온라인으로 툴체인 스타일의 컴파일을 수행할 수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Apple 라이센스에 위배됩니다.

제가 잘못 알고 있는 것이 아니라면, Titanium과 같이 Xcode를 출력/작동하고 타사/대체/제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지 않는 제품은 최종적으로 xcode - 일반 Objective-C 코드 및 라이브러리로 컴파일하기 때문에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지적했듯이 WinChain을 사용할 수 있지만 초보 코더라면 쉽지 않을 것입니다.

iPhone SDK는 Hackintosh(OS X가 설치된 일반 PC)에서 작동합니다.저는 제가 가지고 있고 그것은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OSX 라이센스를 구입한 후에는 Boot-132 또는 iDeneb과 같은 다른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다른 드라이브의 PC에 라이센스를 설치해 볼 수 있습니다.당신이 많은 수정을 해야 할 문제와 일들이 여전히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사마린을 사용하면 사마린 라이브 플레이어의 도움으로 윈도우 머신 자체에서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 Xamarin 라이브 플레이어 dev/deploy/debug 사이클을 Apple 시스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앱에 서명하고 출시하기 위해서는 애플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여기서 참조 찾기

참조 번호를 확인했는데 아무것도 수상하지 않습니다.

네, 그리고 당신은 목표 C를 배우고 애플의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살 필요가 없습니다.

어도비는 액션스크립트 3에서 iOS용 프로그램을 위한 컴파일러를 만들었습니다.그리고 나중에 애플은 이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을 승인했습니다.

Windows 또는 Linux/B에서 Apple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SD(MacOS-X용 SD도 있음)

Windows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려면 옵션이 있습니다. Windows에 MAC OS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이름은 "Niresh"입니다."MACOS" , 당신은 구글에서 그 텍스트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전체 MAC OS 소스를 다운로드할 수 있고 윈도우 PC에 쉽게 설치된 MAC OS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Niresh는 전체 OS를 해킹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PC에 OSX를 설치할 수는 있지만 경험이 부족하고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대안은 JAVA를 기반으로 하며 WP8, Android, Windows의 iOS(이클립스)에서 모든 광범위한 기능으로 코딩할 수 있는 프레임워크/SDK 코드네임 1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기능 개요:

  1. 초고속 Android 시뮬레이터를 통한 완벽한 Android 환경
  2. iPhone 앱을 몇 분 만에 대형 화면 iPad로 쉽게 옮길 수 있는 iPhone/iPad 시뮬레이터.
  3. 모든 플랫폼의 앱에 대한 표준 Java 디버깅 및 프로파일링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4. 간단한 주제 설정/스타일링 – 단 한 번의 클릭만으로 가능

Java 고지 사항을 사용한 Android, iOS iPhone, WP8개발에서 자세히 알아보기:이것은 제품에 대한 나의 리뷰입니다.

교차 플랫폼 도구를 사용하여 Windows에서 iOS 앱 개발

크로스 플랫폼 도구는 훌륭합니다. 앱을 한 번 코딩하고 iOS와 Android로 내보냅니다.이는 잠재적으로 앱 개발 시간과 비용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여러 교차 플랫폼 도구를 사용하여 Windows PC에서 iOS 앱을 개발하거나 로컬 네트워크에 Mac이 있는 경우 앱을 컴파일할 수 있습니다.

글쎄요, 그렇게 빠르지는 않아요…

크로스 플랫폼 툴 생태계는 매우 큽니다.한쪽에는 C#로 교차 플랫폼 앱을 구축할 수 있는 Xamarin과 같은 완전한 IDE(Integrated Development Environment)가 있습니다.

중간 영역은 PhoneGap, Cordova, Ionic 및 Appcelerator와 같은 도구로 덮여 있으며 HTML5 구성 요소로 기본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원단에는 자바스크립트 래퍼로 네이티브 앱을 작성할 수 있는 리액트 네이티브와 같은 작은 플랫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크로스 플랫폼 도구에서 한 가지 눈에 띄는 점은 이것입니다. 초보자에게 친숙하지 않습니다!사마린으로 시작하는 것보다 맥에 접속하고, 스위프트를 배우고, 간단한 앱을 만드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대부분의 크로스 플랫폼 도구는 프로그래밍, 컴파일 옵션, iOS 및 Android 생태계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필요합니다.그것은 초보 개발자로서 당신이 정말로 가지고 있지 않은 것입니다!

그럼 몇 가지 옵션을 살펴보겠습니다.

Windows 기반 개발 도구와 IDE에 익숙하고 코딩 방법을 이미 알고 있다면 Xamarin을 확인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Xamarin을 사용하면 여러 플랫폼에 대해 MonoTouch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C#으로 앱을 코딩할 수 있습니다.웹 기반 개발에 익숙하다면 PhoneGap 또는 Ionic을 확인하십시오.HTML 5, CSS 및 JavaScript를 사용하면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잊지 마십시오. 네이티브 앱은 웹 사이트와는 다르게 작동합니다.JavaScript에 익숙하거나 Swift보다 JavaScript 코딩을 배우고 싶다면 React Native를 확인하십시오.React Native를 사용하면 "랩퍼"를 사용하여 iOS 및 Android용 네이티브 앱을 코딩할 수 있습니다.크로스 플랫폼 도구는 네이티브 플랫폼 언어가 나쁘다고 생각해서가 아니라 현명한 옵션이기 때문에 항상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한 가지 옵션이 올바르지 않다는 사실이 다른 옵션을 즉시 더 똑똑하게 만들지는 않습니다!

독점적으로 폐쇄된 애플 세계에 참여하고 싶지 않다면, 많은 교차 플랫폼 도구들이 구글, 페이스북, 마이크로소프트, 어도비, 아마존과 같은 똑같이 사악한 회사들에 의해 운영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교차 플랫폼 도구에 대한 반대 의견은 스마트폰 하드웨어에 대한 제한적인 액세스와 지원을 제공하며, 기본 플랫폼 도구보다 덜 "신속하다"는 것입니다.교차 플랫폼 도구는 특히 사용자 지정 기능을 코딩하려는 경우 한 시점에 플랫폼별 코드를 작성해야 합니다.

Mac에 대한 SSH 액세스 권한이 있는 경우 VNC(예: 한 번에 여러 개의 씬 클라이언트를 사용할 수 있는 Vine VNC)를 사용하여 XCode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에서 Mac Mini에 액세스하려는 경우 또는 S.O.가 MacBook을 독차지하는 경우 유용합니다.

당신은 HTML, 자바스크립트, CSS를 사용하여 아이폰용 웹 앱을 개발하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Apple 사이트에서 시작 정보를 확인합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2358/how-can-i-develop-for-iphone-using-a-windows-development-mach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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